카테고리 없음

갑자기 100문답

Benny 2022. 1. 28. 04:49

종종 이런 거 가지고 올 예정
심리테스트나 몇 문답, 밸런스 게임에 환장하는 사람..


1. 내 이름 뜻
하나님의 영광

2. 생일
02.08.21

3. 키
최근에 안 재봐서..
155? 근데 다들 155라고 하면 그렇게 안 보인다고 함
그래봤자.. 150대

4. 최근 관심사
장난감

5. 집에서 심심할 때 하는 일
걍 유튜브 보거나 뻘짓함

6. 아침에 일어나서 제일 먼저 하는 일
눈을 비비거나 휴대폰을 일단 만짐

7. 좋아하는 가수
너무 많음
일단 아이유, Sara Bareillse, 김광석 등등

8. 좋아하는 배우
너무 많지
여자-김고은, 한지민, 김혜수, 이지은(어떤 연기들은 너무 좋아)
남자-하정우, 황정민, 박해수, 김강우, 이희준 등등

9. 요즘 자주 듣는 노래
아이유-겨울잠
박화요비-그런 일은
오대천왕-멋진 헛간
모트-도망가지마
찬양은 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 오직 주의 사랑에 매여

10. 인생 노래
너무 많어
일단 옛날 노래 너무 좋아함
하나만 고르기 어려우니 패스

11. 인생 드라마
시크릿 가든
(우리 엄마 최애 드라마)

12. 넷플릭스 추천
나의 아저씨
버드 박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페르소나
도라에몽 극장판
사도
남한산성
할아버지의 낡은 캔버스
넥스트 인 패션
지브리 중에서도 바다가 들린다
요정도..?

13. 좋아하는 음식
마라탕, 칼국수, 샤브샤브, 떡볶이

14. 싫어하는 음식
김치류..특히 단무지 같은 거
닭다리살 (개싫음)
향신료 너무 강하게 들어간 거
샐러드 (진짜 인생에서 먹어본 기억 ×)

15. 이상형
안경이 잘 어울리는 사람
목소리 좋은 사람
웃음소리가 매력 있는 사람
덩치• 체격이 큰 사람
마인드가 나랑 잘 맞는 사람
지적인 사람

마지막 빼고는 다 현남친한테 해당됨

16. 나랑 친해지는 법
사소한 거 기억해주기
잘 웃어주기
부담스럽지 않게 은근히 다가오기
곁에서 알짱거리기
과하지 않은 적절한 칭찬 한번
나에 대한 그 어떤 것도 이상하게 보지 않기

너무 많나 ㅋㅋㅋ


17. 요즘 가장 하고 싶은 것
여행 아니면 그냥 맘 편히 쉬기 (지금 쉬기는 하지만 맘이 편하진 않음 그나마의 양심은 있는 편)

18. 연하vs동갑vs연상
다 쌉가능

19. 내 목표(꿈, 장래희망)
돈 모으기
살찌기
현남친이랑 결혼하기 ㅋㅋㅋ

뜻밖에 프로포즈지만 그 사람은 이거 안 볼 걸


20. 자기 전에 마지막으로 하는 일
잘 때 키는 조명 끄고 휴대폰 손전등 키고 휴대폰하다가 잠듬

21. MBTI
앞구르기 하면서 봐도 인프피

22. 습관, 버릇
손 물어뜯기
입 한쪽으로 모으기(?)

23. 취미
낙서, 악보 그리기(앞으로 취미로 밀고 나갈 예정), 시나 글쓰기

24. 특기(잘하는 것)
그닥
뻘짓 잘함
아니면 순간적으로 글 짓는 거?

25. 좋아하는 계절
여름

26. 낮, 밤 중 내가 가장 활발한 시간
밤이지

27. 즐겨보는 유튜버
좀 많은데
일단 자두네

28. 좋아하는 색깔
바이올렛, 베리 페리

29. 좋아하는 과일
체리, 복숭아, 사과, 망고, 포도, 귤
그 밖에 좋아하는 거 많음 물론 달다는 가정하에

30. 좋아하는 반찬
알감자, 멸치볶음, 잘 볶은 어묵, 김자반, 연근 튀김이나 조림

31. 지금 카톡 프사
뭐더라..
아 창문에 비친 나

32. 내 성격을 한 마디로 표현하면?
겁나게 변덕적임

33. 가장 오래 연애한 기간
현재 진행중

34. 가장 짧게 연애한 기간
기억은 잘 안 나는디..

35. 잠이 안올 때 하는 것
asmr 듣거나 그냥 폰을 함
그리고 최대한 나는 지금 졸리다고 생각함

36. 좋아하는 라면
불닭볶음면, 참깨라면, 신라면, 왕뚜껑(최근에 먹었는데 넘 맛있었음), 컵누들 매운맛, 짜파게티

37. 답장 평균 시간
칼답임 연락 질질 끄는 거 완전 싫어함
빨리 답장하고 얘기하고 연락 끝내는 게 좋음

38. 아침식사 유무


39. 낯가림 유무
완전 유

40. 단 음식 호, 불호
극호

41. 매운 음식 호, 불호


42. 노래방 가면 항상 부르는 노래
아이유 노래

43.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것
바퀴벌레 뭐 그런 거랑
안 하고 싶거나 능력 밖의 일을 하는 것
모르는 사람이랑 단둘이 있기

44. 민트초코 호, 불호
완전 호

45. 가장 좋아하는 배라 맛
레샤랑 뉴치케

46. 전화 vs 문자
문자를 더 많이 하는데
전화가 더 좋아

47. 스트레스 해소법
그냥 참음
다 받아들임 그래서 좀 힘듬

48. 인생 좌우명
피할 수 있음 최대한 피하자
죽기밖에 더 하겠음?

49. 가장 많이 쓰는 카메라 어플
걍 기본이랑 인스타

50. 최근 가장 웃겼던 말이나 짤
ㅋㅋㅋㅌㅋ몇시간 전에
엄마한테 "음- 맛있는 냄새난다 엄마 뭐(요리) 해?"
했더니 엄마가 부랴부랴 부엌으로 가서 불 끔
김치 볶고 있던 거 다 타서 냄비째 버림 ㅋㅅㅋ
내가 한 말이지만 저 상황이 웃겼음

51. 내가 가진 것 중 가장 비싼 것
몰라 휴대폰?

52. 내가 가진 것 중 가장 오래된 것
몰랑..성경책?

53. 내가 가진 것 중 가장 예쁜 것
아 진심 질문 너무 귀찮음ㅡㅡ

54. 내가 가진 것 중 가장 쓸모 없는 것
영수증 같은 거?

55. 가장 아끼는 물건
휴대폰일 듯

56. 넷플릭스(왓챠) 추천 프로그램
위에 있던 거 같은데 기분탓이냐
왓챠라고 하면 미드소마랑 짱구 극장판

57. 좋아하는 옷 브랜드
그딴 거 없음 길 가다가도 예쁘면 3천원 짜리라도 잘 사입음

58. 내 추억이 담긴 물건
많지 지금은 기억이...

59. 내가 하는 SNS
인스타랑 뭐 그런 거 남들 다 하는 거 트위터 빼고

60. 내 게임 닉네임
게임을 딱히 안 하는데

61. 내 게임 닉네임의 뜻
^^

62. 돈 생기면 가장 많이 쓰는 곳
먹는 거

63. 죽을 때 유언으로 남기고 싶은 말
전에는 뭐라도 씨부렸는데 솔직히 죽는 마당에 무슨 말을 더 하나 싶음

64. 내 묘비명
걍 이름 석자 써주시오

65. 내 친구가 죽으면 내가 가장 먼저 할 행동은?
현실부정?

66. 물냉 vs 비냉
비냉
물냉 개시름 근데 갈비랑 먹는다면 좋음

67. 내가 잘하는 음식
참치김치찌개랑 스팸덮밥?
요리는 그냥 레시피 있고 재료 있음 함

68. 가장 좋아하는 영화
레옹
스타 이즈 본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페르소나-썩지 않게 아주 오래
또 있을 텐데 귀찮

69. 나의 별명
뭐지 요즘엔 별명이..

70. 싫어하는 색깔
싫어하는 건 딱히 없음
구린 색 아니면..
아 너무 핑크한 거 싫음

71. 가족관계
엄마 아빠 오빠 찰스(갱얼쥐)

72. 나의 혈액형


73. 내 발 사이즈
235-240

74. 요즘 가장 갖고 싶은 물건
하....오르골이나 장난감 일단 아이유 그거

75. 내가 결혼하고 싶은 나이
24살 이상만 되면

76. 내가 좋아하는 꽃
금낭화, 이름 기억 안 남..

77. 요즘 가장 심각한 고민은?
아무것도 안 해서 재미가 없음
개인적인 거라 나만 알고 있겠음

78. 내가 가장 아팠을 때
독감 걸렸을 때;;;

79. 친구가 약속 시간에 1시간 늦었을 때 나는?
미리 연락하면 괜찮은데 그게 아니면 화나지만 크게 뭐라고는 안 함 물론 좀 쌓아둠

80. 가장 좋아하는 동물
강아지랑 고양이랑 친칠라랑...수달...햄스터 걍 다 귀여우ㅓ

81. 내가 가진 기억 중 가장 어릴 때의 기억
저번에 쓴 거 같음

82. 내가 가진 기억 중 가장 무서웠던 기억
가위 눌린 거 근데 가위 맞나

83. 백만원이 생기면 하고 싶은 것
책 사고 옷 사고 하면 금방 뚝딱일 듯

84. 하루 식사 횟수
2-3번? 간식 빼면

85. 남들에 비해 잘하는 것은?
글 늘려서 쓰기 ㅋㅅㅋ

86. 남들에 비해 못하는 것은?
많지 일단 몸 쓰는 거 잘은 못하는 듯

87. 주량
안 마심

88. 나의 tmi
많지
난 보통 4시에 잠

89. 내가 가진 기억 중 가장 신기한 기억
데자뷰라고 하나..아니 뭐더라...
이거 어디서 봤는데 하는 거 꽤 자주 느낌

90. 내가 가진 기억 중 가장 웃긴 기억
넘 많아

91. 나의 종교
기독교

92. 좋아하는 단어
여운

93. 내가 자주 쓰는 말
옴모나..

94. 내가 좋아하는 공간
내 방

95. 여행 가면 가고 싶은 지역, 나라
이미 전에 썼지

96. 무인도에 가져갈 3가지
휴대폰, 라이터, 커터칼
근데 굳이 왜 가야 함

97. 내가 갖고 싶은 초능력
이것도 씀

98. 죽어서 영혼이 되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
그냥 천국에서 친구들이랑 있을래

99. 바라는 인간상
단순하고 착하고 모든 일에 그러려니 하는

100. 항상 갖고 다니는 소지품
핸드크림..?